미국 판매 1위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www.bodyfantasies.kr)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바디 스프레이 패키지가 또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9월 12일 오전 1시부터 GS홈쇼핑에서 선보인 바디판타지의 바디 스프레이 패키지가 모두 매진되며 다시 한 번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7월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바디판타지는 GS홈쇼핑에서도 화려한 등장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이 날 방송에서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대용량 바디 스프레이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핑크 스윗피, 프리지아, 로맨스 앤 드림스, 재패니즈 체리블라썸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향으로 구성하여 매일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제품도 추가로 제공하였다.
“향이 다양해서 모임 자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향수처럼 진해서 머리 아픈 향이 아닌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어 만족한다” 등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바디판타지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바디판타지는 홈쇼핑 진출 약 한 달 만에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판매 실적 1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판매량을 달성하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디판타지는 1981년 미국에서 런칭되어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지난 2013년 미국 PDC사 자사 집계 기준으로 전 세계 판매량 2900만 개를 돌파, 1초에 하나씩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9월 국내 시장 론칭 1주년을 맞이하였고,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디판타지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바디판타지 공식 홈페이지(www.bodyfantasies.kr),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