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이 진주추출물과 자연공정 발효된 10가지 블랙푸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킨케어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11종’을 10월 16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더블랙 프리미어’라인은 청정지역의 폴리네시아 타이티의 진주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흑삼, 흑마늘, 차가버섯, 검은콩 등 10가지 블랙 푸드 성분이 피부 탄력개선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또한 3가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모로코 아르간 오일, 부활초로 불리는 트레할로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막을 생성하여 2중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골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별히 ‘더블랙 프리미어 크림’은 아르간 오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영양크림으로 떨어지는 탄력을 채워주고 빠져나가는 수분을 보충해주는 쫀쫀한 크림 제형을 자랑한다.
코리아나 오수진 브랜드매니저는 “기초케어 명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실속 있는 가격과 구성으로 탄력과 수분 케어에 탁월한 ‘더블랙 프리미어’ 라인을 론칭했다”며 “최근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벌써부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초케어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보습과 주름관리를 시작하면 피부의 바탕이 달라질 수 있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론칭은 10월 16일(목) 오후2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더블랙 프리미어 토너(140ml) 에멀션(140ml), 크림(50ml) 본품 3종 2세트와 더블랙 프리미어 리얼앰플 (45ml) 2개, 링클 아이크림 (10ml) 2개, 트리트먼트 크림 (50ml) 1개 등 총 11종 모두 본품으로 구성하여 89,000원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