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차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종태)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커피&티페어’에 참가한다.
2014 서울커피&티페어는 국내 커피·차 산업과 카페문화의 발전 및 대중화를 위한 열린 장터를 지향하며 활발한 정보교류와 지식 기반의 가치공유를 모토로 전시와 경연, 세미나와 포럼이 균형을 이루는 소통과 나눔의 장으로 알려져 있다.
티젠은 현재 국내 차 문화 확산과 기능성 차(茶)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이어트·노화방지에 좋은 ‘우엉차’, 디자인 특허를 받은 감성 디자인티‘마음티’, 탈모 전문의 방기호 원장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 ‘모가득차’ 등 자사만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시회가 시작되기 전 티젠 공식 페이스북에서 ‘2014 서울커피&티페어’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과 티젠 부스 방문 시 마음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티젠 전시장에서는 모가득차를 이용해 ‘발모팩 만드는 법’을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담금주를 활용해 만든 발모팩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젠의 베스트상품인 모가득차와 마음티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티젠 김양수 팀장은 “최근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차(茶)를 선호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티젠의 다양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과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차(茶)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