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싹쓸이' MC몽 6집 앨범 좀있다 다시 보니…'아직도 상위권?'
가수 MC몽(36, 본명 신동현)이 앨범 발표 후 네이버를 비롯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하고 있어 화제다.
MC몽은 3일 자정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정규 6집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를 발표했다. 그는 2009년 이후 5년만에 신곡들이 쭉 수록된 새 정규 음반을 선보였다.
'내가 그리웠니'를 비롯한 MC몽의 정규 6집 수록곡은 이날 오전 7시 기준으로 네이버뮤직, 멜론, 엠넷뮤직,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싸이월드 등 음원사이트 10곳에서 모두 상위권을 차지하는 줄세우기를 기록하고 있다.
9시 38분 현재에도 네이버 뮤직 등 음원사이트 10곳에서는 모두 상위권을 차지하는 줄세우기를 기록하고 있고, 수록된 13곡 모두 상위 TOP 13에 올라와 있고, 멜론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는 MC몽 6집 수록곡들이 톱 10을 모두 장악하고 있다.
MC몽의 이번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세상으로 나오기까지의 두려움을 음악으로 해소시키고자 한 MC몽의 마음이 담겨져 나온 곡이다.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함께 그와 상반된 감성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애절한 느낌을 낸다.
MC몽 복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C몽, 오늘 하루종일 상위권 지키겠네" "MC몽, 아니 13개 음악 다 줄세우기를? 와..대박" "MC몽 복귀, 노래는 진짜 좋다" "MC몽 복귀, 좋네" "MC몽 복귀, 솔직히 어떤 음악인지 궁금하긴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MC몽 6집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 재킷 / 네이버 뮤직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