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터파크도서, “책 구입하면 2015년 캘린더 드려요~”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가 구매 고객 대상 '신년을 행복하게 만드는 주문! 2015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 5일부터 시작했으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다.
인터파크도서가 제공하는 캘린더는 ▶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문학?어린이 등 탁상용 또는 벽걸이 캘린더 4종 ▶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VIP 프리미엄 명화 아트캘린더로 구성됐다. 구매 대상 제품은 도서 및 음반/DVD로 웹은 물론 모바일 주문 시에도 캘린더 이벤트가 적용된다.
VIP 프리미엄 아트캘린더는 인터파크의 온라인 아트 전문몰 아트갤러리와 함께 특별히 제작한 상품으로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천재화가 13인의 대표작품이 수록돼 있다. 캘린더 증정 이벤트 시작 이후 조기 품절될 정도로 고객반응이 좋아 추가 제작해 재입고 될 예정이다. 10만원 미만 구입 시에도 포인트 차감 및 추가 결제를 통한 소장이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캘린더는 ▶ 문학 국내/외 인기작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탁상용 캘린더 ▶ 아이 눈높이에 딱 맞는 별자리 그림으로 구성된 벽걸이 캘린더 ▶ 허밍버드/디딤돌 출판사 캘린더 4종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트렌드코리아 2015』, 『에디톨로지』 등 베스트셀러 디자인의 노트패드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지연 인터파크도서 마케팅팀장은 “국내외 대표 작가와 책 정보가 풍성한 인터파크도서 캘린더로 2015년에도 책을 생각하고 가까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년을 행복하게 만드는 주문! 2015 캘린더!'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장바구니 결제 금액 별 최대 5천원 할인 쿠폰 증정도 하고 있다. 또, 히가시노 게이고 '공허한 십자가', 요나스 요나손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배명훈 '가마틀 스타일' 등 캘린더 속에 소개된 책을 미리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