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는 24일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노래 '12월 24일'을 커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12월 24일'은 가수 디어(d.ear)가 부른 노래로 지난 2012년 발표됐다.
페이스북에는 영상과 함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_+ 아이유가 준비한 깜짝 선물! 아이유의 플레이리스트 속 바로 그 노래! 팬 여러분들과 함께하고픈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다시 태어난 D.ear의 '12월 24일', 지금 바로 확인 하세요"란 글이 함께 게재됐다.
아이유는 디어의 '12월 24일'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커버했다. 녹음실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빨간 루돌프 머리띠가 아이유의 목소리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간주 부분에서 아이유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며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수많은 남심을 설레게 했다. 아이유는 영상 마지막에 머리를 흔들어 사슴 머리띠에서 나는 방울 소리를 함께 넣어 화룡점정을 찍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7일 서울 신촌 연세로의 차 없는 거리에서 ‘이슬로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12월 4일 아이유'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아이유 공식페이스북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