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www.goongsecret.com)이 ‘아기 스스로의 힘’ 브랜드 캠페인을 오는 2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기 스스로의 힘’ 캠페인은 ‘근본육아’라는 주제를 통해 아기가 신체적 정서적으로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으로 2014년 11월 말부터 약 두 달간 진행됐다.
지난 ‘아기 스스로의 힘’ 캠페인은 영상 제작 및 광고 온에어, ‘아기힘 캠페인 스킨케어 세트’ 출시, ‘아기힘 체험키트 3천명 체험단’ 운영 등 전 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해 엄마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3천명 체험단의 경우 1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 수는 60만명 이상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캠페인 성료 후에도 관련 제품 및 체험단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자 궁중비책 측은 ‘아기 스스로의 힘’ 캠페인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
한편, 연장 진행하는 이번 ‘궁중비책 아기힘 체험단’은 궁중비책 TV광고 확인 후,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퀴즈를 맞히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조선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 ‘오지탕’ 한방 성분으로 아기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아기힘 캠페인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2월 28일(토)까지 마이크로사이트(power.goongsecret.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지난 12월 진행된 한의사 왕혜문 원장과 아기발달연구소 김수연 박사 등 국내 최고의 육아전문가들과 함께한 ‘궁중비책 근본육아 코칭클래스’ 현장을 공개하고 사용자 후기를 공유하는 등 실용적인 육아정보도 마련했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관계자는 “‘아기 스스로의 힘’ 캠페인은 다채로운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아기 자립’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엄마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면서 “이번에 특별 연장 진행되는 캠페인 체험단 운영을 통해 한방비법을 토대로 한 궁중비책의 수준 높은 제품력을 어필하고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