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을 목에 건 기분입니다. 공들여 만든 앨범이 인정받았다는 느낌에 뿌듯하기도 하고요. 다시 한번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안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B1A4(본상)
부모님께서 유난히 골든디스크 수상을 바라셨어요. 우리 세대뿐 아니라 어르신들도 다 알고 있는 오랜 전통의 골든디스크상을 탔다는 게 남다른 의미로 다가옵니다.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2015년을 힘차게 시작하겠습니다.
◇빅스(본상)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골든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본상까지 받게 돼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앞으로 K-POP을 알리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는 빅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본상)
2014년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보낸 한 해였습니다. 이 상은 꽤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될 것 같습니다. 이 이정표를 저희의 팬 '아미' 여러분들이 만들어 주셨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려고 합니다.
◇에이핑크(본상·여자 그룹 베스트 퍼포먼스상)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반상을 받게 돼 정말 행복하네요. 모든 상이 그렇겠지만. 특히 음반상은 팬분들이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앨범이 나올 때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저희랑 같이 스케줄 다니면서 많이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이 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
◇씨엔블루(본상·쎄씨 아시아 아이콘상·차이나 굿 윌 스타상, 아이치이 인기상)
곡을 쓰면서 멤버들과 나눈 대화들, 고민의 시간들이 떠올라 뭉클해집니다. 정성을 담아 만든 '자식 같은' 앨범이 '금테'를 두르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슈퍼주니어(본상)
역시 상은 받을수록 좋네요. 새해를 기분 좋은 상으로 시작하게 됐다는 것이 더욱 기분 좋습니다. 팬들이 주신 오랜 사랑,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
◇태민(본상·인기상)
처음 나오는 솔로 앨범이라 부담감이 컸던 것이 사실이에요. 지금까지 이미지와는 좀 다른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 주려고 했는데, 그 점이 통한 거 같습니다. 2015년 샤이니 활동 기대해 주시고, 종현 형의 솔로 활동도 응원해 주세요.
◇인피니트(본상)
2014년에도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작년은 중국 팬들과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한대로 뻗어 나가는 인피니트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올해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소녀시대-태티서(본상)
태티서를 믿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이 상을 전하고 싶습니다. 늘 응원해 주시고 박수 보내 주시는 그분들이 없었다면 이런 큰 상을 받지 못했겠죠. 저희가 흘린 땀을 의미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녀시대(본상)
2014년에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우릴 믿고 기다려 주신 팬들이 더 애틋하고 고맙고, 그런 마음입니다. 2015년도 소녀시대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투하트(인기상)
사랑해요 인스피릿, 샤이니 월드! 팬 여러분의 사랑으로 이런 큰 상을 받게 되네요. 여러분의 사랑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멋진 모습으로 또 무대에 오르겠습니다.
◇홍진영(베스트 트로트상)
다른 수상자분들을 둘러보니 트로트 장르는 저밖에 안 보이네요. 무한한 영광이면서도 또한 사명감을 느끼게 합니다. 트로트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일조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베스티(넥스트 제너레이션상)
데뷔 때부터 이런 큰 시상식에 참여하는 게 소원이었는데 이렇게 이루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요, 아직 부족한 게 많은 그룹이지만 앞으로 K-POP을 알리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레드벨벳(신인상)
신인상은 늘 받을 수 있는 상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더 값지고 행복합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레드벨벳의 가능성을 봐 주신 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2015년에도 골든디스크의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