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콘도에서리조트특별회원권 착한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어 그동안 분양을 미뤘던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창립 27주년을 맞이한 일성리조트는특별회원권으로 가족여행, 부부동반모임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이번 행사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실속형 특별회원권은 연 30박 보장으로 가입부터 예약까지 ‘1:1맞춤형 서비스 컨설팅’이 제공된다. 또한 전국 17곳 콘도 모두 계약 즉시 이용 가능하다.
전국직영체인 8개 지역(설악, 경주, 제주비치, 부곡, 무주, 지리산, 남한강, 제주협재)에서 운영 중이고 이번 해 상반기 착공될 문경새재와 연계체인 9곳(서울, 용인, 천안, 온양, 부산, 울릉도, 제천, 경주, 횡성) 등 총17곳의 리조트가 있다.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분양을 하는데, 실버형 66m² 559만원, 골드형 92.6m² 713만원, 로얄형112.4m² 932만원이다. 정회원카드는 실버 4인, 골드 5인, 로얄 6인 등록이 가능하며 타인 지정도 할 수 있다.
무기명 가입 시 기명보다 20~30% 높게 책정되는데, 이번 특별회원 가입은 기명과 동일하게 회원가로 책정돼있어 가족뿐 아니라 지인 및 비즈니스 접대 시 굉장히 유리하다.신규 회원가입기념으로 무료20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직영리조트를무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 승인을 받은 정식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10년 뒤 원금을 모두 반환해줌으로써 원금 및 재산권 보장을 받는다.
한편 사우나 무료쿠폰 20매, 효도카드가 추가로 주어진다. 단, 무료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무기명 발급,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없어 조기마감 시 행사도 종료될 수도 있어 가입 시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보다 자세한 입회 문의 및 상담은 본사 회원관리부 전화(02-6440-102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