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하고 여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하늘. 최근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또 한번 멜로 연기 정점을 찍었다. 정우성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 '나를 잊지 말아요'는 김하늘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줬다. 아름다운 미모 만큼이나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김하늘의 스타일에 대해 살펴보자.
김하늘 김하늘
지난해 12월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말아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김하늘. 비즈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 심플한 귀걸이와 호피무늬가 돋보이는 힐로 여성미를 배가 시키고 우아한 패션을 완성했다.
김하늘 김하늘
지난해 7월 영화 '베테랑' VIP 시사회에 참석한 김하늘은 네이비 컬러와 화이트 슬렉스를 매치해 여리여리한 몸매가 돋보이는 단아한 패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힐과 미니 클러치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김하늘 김하늘
지난 2014년 3월에 열린 카레나진 팬사인회에 참석한 김하늘. 깔끔한 루스 핏 화이트 셔츠와 데님을 매치해 각선미가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했다. 블랙 힐로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키고 레드 컬러의 네일을 포인트로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김하늘 김하늘
김하늘은 지난해 1월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 오픈식에 참석했다. 강한 레더 스키니와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랩힐과 레더 스키니로 각선미를 부각시키고 강한 듯 강하지 않은 아이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하늘 김하늘
지난 2013년 12월 영화 '변호인' VIP 시사회에 참석한 김하늘은 롱 코트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군살없는 각선미를 선보였다. 브라운 계열의 터틀넥을 이너로 매치해 청순하고 우아한 패션을 완성했다. 립 메이크업에 조금 더 힘을 줬다면 더욱 여성스럽고 생기있는 이미지로 완성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