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을 앞두고 있는 20대 A씨는 “봄에 결혼을 앞두고 가구를 사려고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저렴한 가구를 사자니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이다. 가구는 한 번 사면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이 좋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을 계속해서 알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구장만에 앞서 품질과 가격을 꼼꼼히 따져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구는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이 능사가 아니다. 한 번 구매를 하면 기본적으로 5년은 기본이기 때문이다. 결국 한 번 살 때 제대로 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현재 일산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일산 자야가구는 가구를 구입하려는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일산 자야가구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의 원조로 가구 다량매입 및 직접제조 수입을 하여 가격 거품을 낮춘 곳이다.
또한 중소기업유통대상을 획득한 만큼 자야가구만의 특별한 영업방식으로 공장 간 직거래를 중심으로 한다. 창고형전시장으로 매장임대료를 최저로 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명품브랜드가구부터 수제가구까지 판매한다.
특히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전문이기 때문에 토탈 구매 시 합산할인도 적용된다. 전국적으로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산 뿐만 아니라 타 지역까지 구매자들의 반응이 좋다.
친환경원목가구를 직접제작하고 주문제작이 가능한 장점을 이용해 피부에 해가 되지 않고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소비자들을 위한 섬세함으로 언제나 고객중심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자리잡은 자야가구에서 신혼가구 구매해 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