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의 프리미엄 식품관 ‘AK푸드홀’에서 ‘AK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AK플라자 식품관 대표 인기 브랜드 25개를 선정해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하림과 목우촌의 통닭 전 품목을 50% 할인하고, 풀무원의 두부, 계란, 샐러드 등 3종과 안젤로 라지사이즈 피자를 20% 할인 판매한다.
기간 동안 전 점 식당가에서는 후쿠오카함바그, 도쿄하야시라이스, 파파육개장, 라롬드뺑, 카페드마티네, 생어거스틴 등 27개 매장에서 10~50% 할인 및 추가음료 제공, 사이드메뉴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에는 단 하루 동안 ‘해피백’ 이벤트를 통해 식품관 전용 쇼핑백에 가득 담긴 6만원 상당의 애경 생활용품을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AK플라자는 12일부터 4개점의 AK푸드홀에서 식품관 전용 친환경 쇼핑백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식품관 전용 친환경 쇼핑백은 신선식품 등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보다 위생적인 장바구니를 제공하고, 국가적으로는 환경을 생각하자는 취지로 제작했다.
친환경 종이 재질을 이용한 튼튼한 구조로 과일이나 채소 등의 신선식품을 가득 담을 수 있도록 했으며, 쇼핑백 양쪽 면에는 AK플라자의 상징인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AK푸드홀 BI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