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 딸, 금사월’ 캡처 / 루이까또즈MBC '내 딸, 금사월' 캡처 / 루이까또즈
인기 있는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들고 나오는 백은 늘 주목받기 마련이다.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금사월역 백진희와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의 잇 백을 살펴보자.
'내 딸, 금사월'에서 밝고 씩씩한 캐릭터를 연기 중인 백진희. 실용적이면서 여성스러운 패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쉽게 따라 하기 좋은 이너 코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한 가방은 금사월 패션으로 여성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있다.
♦ 백 어디꺼? 백진희가 착용한 백은 루이까또즈 제품이다.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 미니 숄더백은 세련된 패션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줬다.
MBC ‘한번 더 해피엔딩’ 캡처 / 루이까또즈MBC '한번 더 해피엔딩' 캡처 / 루이까또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전직 걸 그룹 멤버이자 재혼컨설팅 업체 공동 대표인 한미모 역을 맡은 배우 장나라.
파격적인 코믹연기부터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소화하며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임을 입증했다. 장나라가 지난 18일 '한번 더 해피엔딩' 10화에서 착용한 레드 컬러 미니백이 시선을 사로 잡았다.
♦ 백 어디꺼? 레드 컬러 숄더백은 루이까또즈 제품이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으로 기하학적인 퀼팅 기법이 특징이다.
김효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