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공요금, 농축산물 등의 생활필수품들의 가격까지 줄줄이 오르내리며 서민 생활에 타격을 주고 있다. 더불어 이런 집값과 전셋값이 크게 오르며 서민들의 부담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러한 생활고에서 시작되어 소리없이 불어난 가계부채를 감당하지 못하고 저신용자가 되거나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우후죽순으로 늘어가고 있다.
이처럼 연체로 인해 신용등급이 하락하거나 개인회생, 파산면책 등의 신용회복 컨설팅을 이용한 신용불량자 고객들은 일반 신용의 경우와는 달리 자동차 할부나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 구입이 어렵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전액 현금으로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많아 중고차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다른 곳에서 진행이 어렵다는 점을 악용해 고금리의 비싼 비용을 청구하는 업체들이 많다.
이런 상황에서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기업인 ‘다카’는 저신용(8, 9, 10등급,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불량)으로 인해 자동차 이용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해결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요즘같은 소비심리 위축과 경기 불황에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장기렌트카인데, 월 렌트료 외에는 차량에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전혀 없기에 큰 목돈없이 자동차구매가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차량이 계약자의 자산이나 부채로 잡히지 않아, 신용에 전혀 영향이 없다는 것도 저신용 장기렌트의 인기에 한 몫을 더하고 있다.
개인회생이나 워크아웃, 파산면책 등의 신용회복 컨설팅을 이용중인 고객에게 적합한 차량구매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현재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기업인 다카에서는 이미 다양한 고객들이 거쳐 간 이력을 중심으로 그간의 경험과 노력으로 다져진 체계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자체 심사를 통해 신용등급이 아닌 계약자의 납부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하는 융통성 있는 심사를 통해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등의 신용불량자 고객들에게 장기렌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차로 출고할 수 있고, 1~2년 정도의 짧은 기간이나 저렴한 조건을 원한다면 다양한 차종의 중고차 장기렌트 차량들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기업 다카(www.da-car.co.kr)의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견적가를 제공하고 달마다 바뀌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등의 신용불량자 장기렌트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다카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1599-9352번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