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26일(금) 오후,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 S/S 시즌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김우빈이 출연한 화제의 TV 광고 명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파파라치 레이스와 팬들과의 스페셜한 만남으로 구성됐다. 이날 김우빈은 우월한 기럭지와 시크한 정장룩으로 모델 출신 배우다운 아우라를 뽐냈고, 팬들과 포옹하거나 셀카를 찍어주는 등 훈훈한 팬서비스로 코엑스 일대가 들썩이는 환호성을 자아냈다. 배우 김우빈이 26일(금) 오후,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 봄·여름 시즌 론칭을 맞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치 더 레드(Catch the RED)’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김우빈이 출연한 화제의 CF 명장면을 대중과 함께 직접 구현하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가짜 김우빈으로 변장한 사람들 사이에서 진짜를 찾는 ‘파파라치 레이스’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김우빈과의 ‘스페셜한 만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날 김우빈은 말끔한 진회색 수트에 심플한 백팩을 멘 정장룩으로 시크하면서도 훈훈한 스타일을 뽐내 눈길을 끌었고, 팬들과의 스페셜한 만남 자리에서는 두 팔 벌려 여성 팬을 꽉 안아주고 어린아이 팬을 번쩍 들어 올려 안아주는 등 훈훈한 팬서비스로 환호성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