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면서 햇살은 봄처럼 따스하지만 아직 바람만큼은 시리도록 차갑다. 여전히 차가운 기온과 건조한 실내공기에 봄을 준비하는 피부는 여전히 메마르다. 화사한 봄을 맞이하기 위해 환절기를 이겨낼 확실한 케어 방법이 필요하다.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에 맞대응할 환절기 뷰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CL4 '화이트닝 레몬 필'은 세안 후 남아있는 각질, 노폐물을 정돈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홈 필링 패드다. 피부에 좋은 식물 필링 수 성분들이 각질 정돈을 통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미백, 주름 2중 기능성으로 칙칙한 피부에 화이트닝과 주름 개선까지 케어 가능하며 풍부한 보습 효과까지 있다.
프레쉬 '슈가 립 폴리쉬'는 입술 각질을 제거하고 정돈해줘 입술을 부드럽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준다. 보습제로서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건조한 부위를 개선해주는 브라운 슈가 결정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이 함유됐다.
토니모리 '샤이니 풋 슈퍼 필링 리퀴드'는 빠르고 확실하게 거친 발 각질을 간편하게 제거해주는 풋 필링 리퀴드 제품이다. 페퍼민트 추출물, 라벤더, 아르간 오일, 우레아 성분 함유로 습하고 피로한 환경에 시달리는 발 피부에 상쾌함을 부여하고 진정과 함께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사용 후 4~6일 정도 후부터 발 각질이 자연스럽게 벗겨지기 시작해 매끈한 발을 만들어 준다.
BRTC '바이탈라이저 V-10 오일'은 10가지 비타민,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10% 함유돼 칙칙한 피부 톤 개선과 잡티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올리브오일 식물성 보습 성분도 함유해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촉촉함과 화사한 피부를 동시에 선사하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용카 '용카세럼'은 자연 성분 99%의 순수한 에너지가 담긴 오일이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연약하거나 영양이 부족한 모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회복을 돕는다. 오일 제형의 무거움보다는 산뜻하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크림 등에 섞어 얼굴과 목라인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피부 회복과 활력에 도움이 된다.
이솝에서는 피부 상태와 연령대,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카멜리아 너트, 재스민 앱솔루트,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성분으로 생기 없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빠른 흡수와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페뷸러스 페이스 오일은 가벼운 사용감과 방법으로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엘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은 라우르산이라는 항생물질을 함유해 유해 세균이나 박테리아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다. 피부 보습과 진정, 튼 살 관리에 효과적이며 에너지 대사를 통한 칼로리 연소를 도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신진대사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피부에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