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계속되고 있지만 이 순간이 지나면 봄이 온다. 싱그러운 봄맞이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라면 여기 주목하라. 봄/여름 시즌이면 가장 사랑받는 아이 웨어 신제품 출시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핫한 트렌디 아이템 아이 웨어! 지금부터 살펴보자.
안나수이 선글라스가 GS 홈쇼핑을 통해 2016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조여정을 뮤즈로 내세워 사랑스럽고 발랄한 여성미를 배가 시켰다. 얼굴형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는 엘레강스한 데일리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사진제공=해지스 아이웨어, 힙스터
해지스 아이웨어에서 2016년 놓치면 안될 트렌디한 선글라스 라인을 새롭게 제안한다. 주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내추럴하고 은은한 컬러를 베이스로 했다.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라운드 쉐입으로 동양인 얼굴형에 맞게 특별 제작됐다. 착용 시 최적화된 사이즈와 편안한 시야가 특징이다.
힙스터에서 블랙 프레임에 블랙 렌즈를 더한 기본 선글라스는 물론이고, 컬러가 들어간 미러렌즈, 실버 미러렌즈, 등 다양한 색상도 출시했다. 파스텔 핑크 프레임은 이번년도 트렌드컬러인 로즈쿼츠 색상에 잘 어울려 현대적 감각을 뽐내기 제격이다.
사진제공=카린, 림락
림락이 대표 컬렉션 R572라인을 제안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기술력이 어우러진 모델로 림락이 자랑하는 라운드형 프레임에 대표 컬렉션이다. 특허기술인 일체형 코 패드를 사용했다. 얇으면서도 강한 코발트 소재와 인체 트러블을 줄인 티탄 소재를 사용했다. 착용감은 높이고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카린은 북유럽의 자유로운 감성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패셔너블한 디자인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뮤즈인 수지와도 잘 어울리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선글라스로 여배우는 물론,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