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여성이 고민거리였던 밸런타인데이가 지났다. 3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끼리 서로 마음을 확인하는 중요한 날인만큼 치명적인 매력발산 할 스타일링이 필요한 법! 꽃샘추위에 떨고 있는 마음도 사르르 녹여 줄 달달함으로 성공적인 데이트를 준비해 다시 한번 사랑을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
최근 인기 급부상 중인 훈남 패션. 남자라면 한번 쯤 따라 해봤을 법한 스타일이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그 누구보다 멋진 룩을 원한다면 여기 주목하자. 내 여자마음 사로잡는 건 시간 문제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댄디룩을 원한다면 산뜻한 블루 셔츠에 그레이 톤의 카디건을 매치해 보자. 올봄 트렌디 컬러는 블루. 차분한 블루 컬러는 보는 이로 하여금 호감을 주 친근한 인상을 준다. 여기 하의는 편안한 분위기 치노 팬츠를 코디해 보자. 여기에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면 훈남 선배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캐주얼룩은 하나쯤 갖고 있는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 배색 야구 점퍼에 모노톤 후드를 매치하고 데님 팬츠로 마무리하되 캐주얼한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니 신발은 깔끔하고 단정한 화이트 계열로 매치하는 센스를 잊지 말자.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를 풍기고 싶다면 단연 클래식한 맥코트가 제격이다. 어둡고 칙칙한 컬러가 지겨웠다면 밝고 경쾌한 컬러감 이너로 봄 분위기를 내보자. 파스텔 톤은 물론 비비드 컬러까지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완벽하게 잘 어울린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커플 아이템을 준비 중인 남성이라면 여기 주목하라. 사랑지수는 업! 시키고 추운 날씨는 다운! 시켜 줄 애정 넘치는 액세서리가 딱이다.
디디에 두보 '파리의 밤' 컬렉션은 연인들 만남과 추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맨틱한 파리 밤거리 모습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만남의 교차점인 상징으로 X자 형태 디자인을 선보였다. 연인이 함께하기 좋은 커플 아이템이다.
사랑스러운 파스텔컬러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봄. 시계 같은 경우 커플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사탕도 좋지만, 같이 흘러가는 시간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커플 시계를 착용한다면 그 어떤 아이템보다 러블리한 선물이 될 것이다.
♦ 이벤트 참여하고, 두 배로 행복한 화이트 데이
사진제공=질스튜어트액세서리, 팀버랜드 사진제공=질스튜어트액세서리, 팀버랜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이벤트' 참여 후 선물을 구매한다면 여자친구 마음도 사로잡고, 경제적 부담도 줄어들 것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팀버랜드에서는 고유 아이콘인 클래식 6인치 부츠에서 영감 받아 가볍고 페미닌한 조슬린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거움을 벗어버리고 여성스러움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기대할 수 있다.
팀버랜드에서는 신상품 조슬린 컬렉션 츄카부츠를 비록해 여성 부츠류와 남성들을 위한 센서플렉스 라인을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2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진행 했던 쿠폰을 지참하고 화이트데이에 방문한다면 트래블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공개 된 샤이니 키의 아티스틱한 화보 감상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컷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해당 페이지에 댓글 인증 샷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