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모델 정유미 / 베네피트 `플레이 스틱` 베네피트 모델 정유미 / 베네피트 '플레이 스틱'
많은 여성들은 화장품을 고르는데 있어서 성분은 물론 가격, 후기까지 꼼꼼히 검색한 후에야 제품을 선택한다. 그러다 보면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효과를 본 사람은 꾸준히 쓰게 되는 뷰티 아이템이 생기기 마련. 좋은 성분은 물론, 간편한 사용감에 놀라운 효과까지 숨겨진 뷰티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베네피트 '플레이 스틱'은 컨실러, 파운데이션, 파우더 기능을 모두 갖춘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컨실러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동시에 하면서 전혀 두껍지 않고, 들뜸 없이 촉촉해서 수정 화장용으로도 그만이다.
그램 '더블케미 반반팩'은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동시에 케어하는 모공팩, 수분팩이 반반 담긴 워시오프팩이다. 피부 유해가능 성분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 컬러 모공팩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옐로우 컬러 수분팩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프레쉬 '소이 페이스 클렌저'는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 성분은 남기고 불순물 및 메이크업만 깨끗하게 씻어내는 저자극 젤 클렌저다. 콩 단백질의 아미노산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를 정돈해 윤기 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메이크업 리무버 없이도 메이크업을 지워줄 만큼 세정력이 좋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하다.
식물나라 '카렌듈라 리프레시 토너'는 진정효과가 우수한 카렌듈라꽃 추출물과 퓨어 허브 콤플렉스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너다. 천연 허브향으로 기분까지 편안하게 도와준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착한 성분과 가격까지 저렴해 드럭스토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니스프리 '아이 프라이머'는 아이 메이크업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여줘 번짐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 전용 프라이머다. 어둡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눈 밑 다크서클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단 1회만으로도 눈에 띌 만큼 균일하게 밀착되며 메이크업 필수품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