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시즌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항공점퍼를 알고 있는가. 항공점퍼 열기는 이번년도에도 계속 될 전망이다. 트렌디한 아이템 착용이 패션위크 참석에 필수 요소다. 이에 제격인 항공점퍼와 각 잇 아이템들 매치로 패피들 시선 사로잡아 보자.
블루 컬러 롱 항공점퍼와 빈티지한 데님을 위아래로 매치해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오버 핏 스타일 롱 점퍼는 모델 부럽지 않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줘 패션 위크에 안성맞춤이다. 트렌드 아이템인 라운드형 선글라스와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항공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금상첨화다. 마무리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발끝까지 완벽한 룩 완성도를 높여주는 검정색 운동화로 완성해보자.
사진제공=어드바이저리, 잭앤질, 수페르가, 아일랜드서프
여성들에게는 포근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 오버 핏 야상점퍼에 밝은 색상 디스트로이드진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제안한다. 키치한 무드 아트워크가 포인트인 야상점퍼는 현장의 남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포인트로는 라운드 프레임에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 오버사이즈 디자인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패션 위크 기간에 모델 부럽지 않은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016년에는 파자마를 연상케하는 홈웨어 스타일과 와이드커프스 소매 의상이 트렌드를 이끌 예정이다. 이번 년도를 이끌 유행 아이템으로 러블리하고 시크한 연출로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어깨 펴고 걸어보는 건 어떨까.
따뜻한 봄기운과 어울리는 파자마 셔츠와 빈티지한 청바지를 매치하자. 초커 목걸이까지 더한다면 완벽한 패션 피플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디스트로이드 팬츠는 레트로 스타일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캣츠아이 선글라스와 함께 착용한다면 세련미까지 더할 수 있다.
사진제공=셀러비, 레페토, 카린, 스타일러스 사진제공=셀러비, 레페토, 카린, 스타일러스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러블리한 원피스를 착용해 보자. 배색 컬러가 인상적인 원피스는 날씬해 보이면서도 생기발랄한 느낌을 준다. 슈즈 역시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화이트 컬러 단화를 착용하자. 여기 이어링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한다면 80년대를 느끼게 하는 복고 스타일이 완성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