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고 월세로 전환하고자 하는 임대업자들이 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요즘에는 1~2인의 소형가구의 급증으로 수요자들은 실거주용으로 작은집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인해 편리한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경기도 용인시. 이 지역 내에서도 기흥구 신갈동 407번지에 들어서는 소형 아파트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은 교통 및 생활인프라가 좋다는 평을 얻고 있다.
우선 교통면에서는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를 비롯해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와 42번국도가 인접해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지역까지 빠르게 진입 가능할 수 있으며, 분당선 기흥역을 통해서도 분당과 수원까지 10분대로 오갈 수 있다.
단지로부터 1km내에 신갈초, 구갈초, 기흥중, 기흥고 등 5개의 초, 중 고교가 위치, 백남준 아트센터, 흥덕도서관, 경기도 박물관이 인근에 조성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 그리고 신갈초교 및 근처의 편의시설들까지 운행되는 아이유쉘 전용 셔틀버스가 3년간 운영될 계획이다.
이 아파트는 단지 내에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작은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또한 채광이 우수한 남향 위주의 4-bay 구조로 설계 되었으며 편리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가스밸브, 거실조명, 난방 원격제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입주민들은 OnePass Tag를 통해 지하주차장부터 현관까지 안전하고 쉽게 귀가할 수 있다.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3층에서 지상 20층, 전용면적 59㎡A 104가구, 59㎡B 118가구, 59㎡C 72가구, 74㎡A 68가구, 74㎡B 38가구 7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동, 호수지정 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계약 시 1차 계약금 500만원에 2차 계약금 일부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및 발코니 확장 무료도 조건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