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는 올초 오픈한 개포서비스센터에서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객감사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안모터스 개포서비스센터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상 수리 고객 500명에게 USB, 보조배터리 등을 선물하고, 타이어 교환 시 20%, 에어컨 가스 충전 및 교환 시 50%를 할인해준다.
29일까지는 '라이프 타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40% 할인(일부 품목)하며, 30가지 필수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유상 수리 고객은 순정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패드,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보험수리는 대상항목에서 제외된다.
한편 태안모터스 개포서비스센터는 강남 최대 규모인 연면적 9,772.00m2(2,956평)로, 지하 3층, 지상 6층으로 구성됐다. 포이사거리에 인접해 있어 송파, 성남, 광주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며, 양재IC에서도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도 갖추고 있으며, 하루250대의 차량을 처리할 수 있다. 또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아우디 카페 콘셉트의 쾌적한 라운지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홈페이지 또는 개포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을 하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준정기자
kimj@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