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봄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봄 꽃이 만개한 거리에서 사진 찍는 이들이 많이 보인다. 화사하고 상큼한 봄, 인생 사진 하나쯤은 건져야 하지 않을까? 봄나들이 셀카를 완성해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반사판이 필요 없는, 깨끗하고 환한 피부다. 좀 더 환하고 자체 후광 피부로 예쁜 셀카를 완성시켜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환절기 미세먼지에 자극받아 올라온 여드름, 두터운 화장으로 남자친구 눈은 속일 수 있지만, 모공까지 적나라하게 찍어주는 카메라는 속일 수 없다. 하루 6분만 투자해 여드름 없이 모공 속부터 깨끗한 피부를 만들자.
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 속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다.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하루 6분 사용만으로도 자극 없이 여드름을 치료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 필터 필요 없는 복숭앗빛 후광 피부로 화사하게
오래 간직하고 싶은 봄나들이 셀카는 메이크업이 완벽해야 필터 없이도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커버력이 좋은 쿠션 제품으로 잡티는 가리고, 화사한 피부 광채를 살리자.
베리떼 'UV 멀티쿠션 LX'는 컨실러 없이 무결점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주는 듀얼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보습,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해 보다 탄력 있고 촉촉한 완벽 커버를 구현했다. 두드릴수록 탄력 넘치는 피부와 빈틈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하며 피지와 땀에 강한 스웨트 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매끈하게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준다. ♦ 방금 씻고 나온 듯, 촉촉하고 생기 있게
셀카 찍기 전, 좀 더 생기발랄한 모습을 연출하고 싶다면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는 픽서나 미스트 제품을 사용하자. 특히 피부에 윤광 코팅 효과를 내는 픽서 제품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자체 후광을 만들 수 있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윤광 픽서'는 제주 천연 미네랄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완벽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메이크업 전후, 눈을 감고 얼굴을 향해 분사한 후 그대로 흡수시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