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미쉬 모델 유지안(왼쪽), 블리블리 모델 임블리 헤이미쉬 모델 유지안(왼쪽), 블리블리 모델 임블리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상큼하고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거리를 나선 여성들이 많아진 가운데, 봄을 닮아 사랑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면 봄나들이를 두 배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기분까지 들뜨게 해줄 러블리 메이크업 연출 뷰티 아이템은 어떤게 있을까?
투명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려면 무엇보다도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장 중요하다. 블리블리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은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잡아주는 프라이머로, 투명하고 촉촉한 느낌의 피부 바탕을 표현해준다.
블리블리 '아이엠 커스텀 플로리스 컨실러'는 홍조와 잡티 등을 꼼꼼하게 커버해주는 컨실러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을 바른 것보다 맑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홍조, 잡티가 눈에 띄는 부위에만 콕콕 찍어 바르면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 블리블리 '매직 원드 립 앤 아이 하이브리드 컨실러'는 부위별 전용 컨실러로, 눈 밑 다크서클을 환하게 표현해준다. 칙칙한 국소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입술에 얇게 바른 후 립 제품을 바르면 강한 발색력으로 또렷한 입술을 완성시켜준다.
투명하고 맑은 러블리 피부를 완성시켰다면,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생기를 부여하자.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는 핑크, 코랄, 오렌지, 브라운 톤의 다양한 컬러를 지닌 블러셔다. 화사한 러블리 메이크업 또는 깔끔하게 정돈된 지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블리블리 '스테이 헬시 모이스처 립 오일'은 보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립을 선사한다.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은 펜슬 타입의 립 제품이다. 마젠타 핑크, 피피, 오렌지, 핫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화사한 러블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헤이미쉬 '데일리즘 블러셔 팔레트'는 컬러 변화 없이 처음 화장한 그대로 맑은 컬러감을 유지시켜주는 팔레트다. 파우더의 매트함을 줄여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잘 펴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