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가 국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결제 금액 1조원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삼성페이는 지난해 8월부터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삼성페이의 사용 간편성, 보안성 등과 함께 '갤럭시S7' 판매 호조로 이 같은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 삼성페이의 온라인 누적 결제 금액은 현재까지 2000억원이 넘었다.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삼성페이로 한 번 이상 결제한 고객 중 77명을 추첨해 '기어S2 클래식 로즈골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2, 구조 컨셉트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K2는 올 여름 시즌을 맞아 '구조' 컨셉트의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K2는 햇빛은 차단하고 물은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을 담았고 지퍼나 절개 부분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라운드형, 재킷형, 후드형 등 3가지 종류의 상의와 반바지형, 레깅스형 등 하의를 비롯해 워터 스포츠에서 유용한 재킷 등 총 30여 종을 내놨다.
오비맥주, 서울 8개 대학서 라디오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는 대학축제 기간을 맞아 내달 10일까지 서울 시내 8개 대학에서 '부딪쳐라, 짜릿하게'라는 주제로 라디오 캠페인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카스의 라디오 캠페인은 교내 라디오 방송을 통해 대학생들의 꿈과 연애, 여행, 고백 등 용기가 필요한 도전을 독려하는 내용이다. 일부 대학에서는 직접 도전 사연을 응모해 이색 선정작을 소개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시내 8개 대학(고려대·상명대·서강대·서울대·서울여대·숙명여대·숭실대·한성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