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아기가 함께 코디하는 패밀리커플 스타일링이 의류에서 액세서리로 점차 확대됐다. 동일 브랜드의 같은 옷을 사이즈만 다르게 착용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 가방, 신발 등 하나의 포인트를 강조해서 매칭하는 트렌드가 인기다.
♦ 아이와 함께하는 헐리우드 스타일 커플 백팩!
사진제공=페리맥킨
페리맥킨의 커플 세트 백팩은 트렌디한 컬러 패턴 디자인, 높은 실용성으로 이미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사랑 받고있다. '미아방지 가방'은 아이의 몸에 맞게 사용 할 수 있게 흘러내림 방지 체스트 벨트로 높이, 폭 조절이 가능하다. 야간에는 빛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와 미아방지 끈이 포함돼 붐비는 나들이 시즌에 안전하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가방 안감과 겉감에 코팅이 되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기저귀 가방'은 500g의 초경량 가방으로 미아방지 가방과 같이 코팅되어 생활 방수와 통풍성이 뛰어나다. 수납공간이 넉넉해 다양한 유아용품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야외에서 기저귀 교체 시 필요한 휴대용 방수 기저귀 패드가 포함돼 어깨 부분에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하여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 햇츠온과 월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햇츠온
햇츠온과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미키마우스가 만났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햇츠온이 가지고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미키마우스 캐릭터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모자에 있는 단순 자수 형태가 아닌 팝 아트를 콘셉트로 미키마우스의 만화적인 요소를 살렸다. 가족들의 연령과 취향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나와 선택 범위도 넓은 편이다.
♦ 잼스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하다!
사진제공=뽀빠파리
뽀빠파리는 데일리 슈즈 샌들 라인, 토들러부터 차일드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소화하는 키즈 라인을 선보였다. 뽀빠파리의 '젤리슈즈'는 소재의 특성상 착화감이 뛰어나다. 슈즈와 함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잼스가 있어 하나의 신발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소재가 부드럽고 말랑말랑해 예민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장마철에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다.
♦ 가족 모두가 신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
사진제공=스코노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이 야외에서 편안하게 움직이기 좋은 스코노 '벨크로 키즈'. 벨크로 키즈 라인은 기존 성인 사이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축소한 것으로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기존 제품과 전체적인 디자인은 같으면서 슈레이스 대신 벨크로 타입이 적용돼 신고 벗기가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