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지만 불편함이 없을 수 없는 캠핑.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샤워시설과 무더위로 피부는 예민해져만 간다. 이런저런 이유로 글램핑이 새로운 해결책으로 제시되기도 했지만, 여전히 캠핑 마니아들은 아날로그 감성의 조금은 불편한 기존 캠핑 문화를 선호한다. 이 여름에 무슨 캠핑이냐고 꺼려하는 이들도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캠핑 묘미는 고요하게 자연을 느끼는 것이라고 마니아들은 말한다. 캠핑만이 가진 독특한 매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뷰티 아이템은 뭐가 있을까?
얼굴은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필요로 하는 만큼 자극적인 여름 날씨에 가장 민감한 부위이기도 하다. 뜨거운 햇빛과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줄 비포, 애프터케어가 반드시 필요하다.
A24 '캘리포니안네이처 스킨 수딩 겔'은 가벼운 텍스처와 빠른 수분 공급이 특징인 젤 타입 보습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사용된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즙과 스피룰리나, 귀리 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또한 달아오른 피부 진정 효과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받은 보디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 지친 피부엔 '저자극 클렌저'로 순하게
캠핑지 뜨거운 햇빛과 강력한 자외선 등 외부 환경 유해 요소들이 피부에 많은 자극을 준다. 세안을 할 때는 메이크업, 노폐물, 각질 등을 순하고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저를 사용하자.
라포랩 '클리어 화이트 페이셜 워시'는 USDA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즙을 주요 성분으로 한 저자극 클렌저다. 유기농 성분과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세안 후에도 보습감이 남아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 두피와 모발도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하자
여름철 내리쬐는 자외선을 피하기 힘든 두피와 모발 또한 피부처럼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메다비타 '스프레이 루치단테 딜리카토'는 자외선에 자극받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프레이 타입 헤어 에센스다. 해바라기에서 유래한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뿌리는 즉각 모발에 눈부신 광택과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의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