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러운 여름 날씨 덕에 내일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아지는 시즌이다. 이럴수록 거추장스러운 아이템들로 레이어드하기 보단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볍게 착용하면 좋다. 더운 날씨에 과하지 않고 실용성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해보자.
1. 어헤이트 '언발란스 플레어 원피스' 2. 이스트팩 '하우스 오브 해크니 콜라보레이션' 3. 코치 '프림로즈' 4. 판도라 '하이 썸머 컬렉션' 5. 시스템2 '트로피칼 에코 백' 6. 미우미우 '청담 익스크루시브 백'
♦ 톡톡 튀는 컬러로 원 포인트 스타일링무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높여줄 다양한 컬러에 아이템들로 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미우미우는 청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을 오는 21일 선보일 예정이다.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벨벳 소재에 광택 있는 염소 가죽 소재를 조합해 만들어졌다. 백 앞쪽에 부착된 미우미우 로고 패치, 자수패치가 특징이다. 더불어 여우털 소재로 만든 장식도 각 가방마다 다른 컬러로 제작됐다.
이스트팩이 하우스 오브 해크니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인다. 기존 모델인 와이오밍 백팩에 하우스 오브 해크니의 패턴을 입혀 멋스러움을 더했다. 노트북 슬리브를 내장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데일리 백팩이다.
판도라에서 하이 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썸머 컬렉션은 바다에 대한 기존 해석을 뒤엎은 창의적인 스톤 컷과 텍스처 라인이다. 민트빛 스톤은 모래로 뒤덮인 해저를 연상시킨다. 스톤으로 둘러싸인 참과 클립은 매혹적인 디자인에 유니크함을 더했다.
♦ 심플한 컬러로 베이직한 스타일링가만히 있어도 더운 여름, 심플한 컬러 아이템으로 베이직한 룩을 연출해보자.
시스템 핫 썸머 뉴 라인 시스템 2에서 트로피컬 에코 백을 출시했다. 트로피컬 에코 백은 선명한 컬러감 야자수 디테일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함을 더했다. 독특한 패브릭으로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해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로 실용성이 뛰어나다.
안수현 디자이너가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 어헤이트에서 언발란스 플레어 원피스를 출시했다. 언발란스 플레어 원피스는 상체가 살짝 여유 있어 탱크 톱이나 브라 톱과 레이어드해서 입는 스타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지퍼 양옆으로 잡힌 셔링이 여성스러움과 모던함을 부각시킨다. A라인으로 퍼져나가는 실루엣으로 언밸런스한 것이 특징이다.
코치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에스파드류 샌들 프림로즈를 선보였다. 프림로즈 샌들은 플랫폼 디자인 굽으로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발목 감싸는 스트랩 디테일로 다리를 길고 날씬해 보이도록 해준다. 자연스러운 광택이 멋스러운 가죽을 사용했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에스파드류 스타일로 출시됐다.
김기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