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우유’를 추천하고,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우유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라인은 체중 감소에만 초점을 맞춰 굶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를 하는 스마트 다이어트족에게 좋은 제품이다. 우유에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은 그대로 담고 불필요한 지방은 50% 이상 줄여, 식사대용 혹은 공복감을 줄여주는 슬리밍 음료로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로 얇은 옷차림과 피서철 등으로 다이어트는 하는 소비자들에게 열량은 낮으면서도 영양은 풍부한 저지방 우유를 건강한 식습관으로 권장하기 위해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인 8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3명)와 웨어러블 피트니스 밴드인 핏빗(Fitbit/1명)도 선물로 제공한다. 추첨 당첨자는 9월 5일에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매일우유 2%, 0%를 가정배달로 주문 시 친구추천 혹은 추천 받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두 사람이 함께 신청하면 10% 가격할인 혜택과 가공유 ‘우유속에 딸기과즙’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는 사람들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