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이한의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연출 박준화/극본 이대일)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본방사수를 부르는 훈훈한 외모의 비하인드 컷 공개에, 오늘(9일) 방송될 10회에 대한 기대감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것.
9일 오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싸우자 귀신아’ 촬영에 한창인 진이한의 사진 8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진이한은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보내오는 등 매 컷 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휴식 중에도 한시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것은 물론, 꼼꼼하게 동선을 체크하며 폭염 속 더위보다 뜨거운 특급 연기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으기도.
이와 함께, 다리 난간에서 굳은 표정으로 고뇌의 빠져 있는 현민(진이한)의 모습도 공개돼, 지난 8일(월) 방송된 9회에서 자살을 시도했던 그에게 또 한 번 시련이 닥치는 것은 아닐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진이한이 8컷 8색 비하인드로 네티즌들의 눈을 즐겁게 만든 가운데 진이한, 이수경 등 특급 카메오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오늘 9일(화) 밤 11시 10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