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은 오는 9월 6일 예정된 ‘NC 스폰서 데이’를 기념해 야구 경기 관람권을 주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지난 2013년부터 NC다이노스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매년 스폰서 데이 등 야구팬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경기를 함께 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50명에는 입장권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CJ제일제당, ‘2~5만원 중저가·복합형’ 앞세운 추석 선물세트 판매
CJ제일제당은 추석 명절 시즌을 겨냥해 '2만~5만원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물량을 전년 대비 32% 가량 확대했다. 총 225여 종, 846만 세트를 판매한다. 스팸 선물세트는 전년 대비 20% 이상 물량을 늘려 역대 최고 매출을 노린다. 2만원대에서 최대 7만원대 가격대로 구성했다. 복합형 '특선 세트'는 스팸, 연어캔, 고급유 등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다시다 요리수 등 받는 입장에서 쓰임새가 다양한 제품을 넣어 고급화 및 차별화를 도모한다.
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소개소' 전자책 출간
야놀자는 다양한 게스트하우스 정보가 수록된 ‘게스트하우스 소개소’를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모바일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에 공개됐으며 국내 300여 곳의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정보가 담겼다. 야놀자는 올 여름 '집 떠나 놀 땐 야놀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 '놀아보고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전자책을 출간했다. 리디북스에서 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대여료는 5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그린랩 샌드위치’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그린랩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그린랩 샌드위치는 녹색 클로렐라를 넣어 구운 토르티야로 감싼 샌드위치다. 토르티야는 밀가루나 옥수수가루 반죽을 얇게 펴 구운 것으로 식빵에 비해 가볍고 부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채소·햄·토마토 등과 매운맛의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간 '토마토 모짜렐라 그린랩'과 구운 치킨에 에그 샐러드가 들어간 '시저치킨 그린랩' 등 2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6000원.
오비맥주, 카스 ‘2016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26~28일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제17회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행사장 내에 브랜드 홍보관을 겸한 카스 부스를 설치해 록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역동적인 카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맥주 특장점을 알릴 예정이다. 또 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시원한 카스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 판매부스도 운영한다. 익스트림 서핑을 비롯해 워터 림보,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