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오는 19일까지 최대 70만원 쇼핑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더블 추석! 더블증정 X 더블할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증정 선불카드를 기존 금액의 2배로 증정하는 더블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폴인트래블 프로모션 중 하나로 패션?시계?액세서리를 추가 할인해주는 더블할인 이벤트를 함께 적용하면 400달러 구매시 최대 13만원, 2000달러 구매시 최대 70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더블할인은 패션?럭셔리 시계 즉시할인과 패션?액세서리 주말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막스마라, 한섬, 맨즈컬렉션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 F/W 신상품 2개 구매 시 5%, 3개 구매 시 10%를 추가로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럭셔리 시계 브랜드에서 500달러 ~ 2,000달러 시계 구매할 시에도 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20만원이 즉시할인된다.
주말 한정 할인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용산 본점에서 패션?액세서리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패션 아이템 1개와 뷰티 아이템 1개 합산 2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패션?뷰티 장르 합산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 인기 브랜드의 여행용 캐리어와 백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을여행 기획전, 각 브랜드 별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이벤트 등 다채로운 가을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여행 성수기이자 F/W 신상품이 출시되는 가을을 맞아 9월 2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내국인 대상 가을맞이 프로모션 ‘폴인트래블’은 더블할인을 포함한 다채로운 할인 및 사은 이벤트를 제공한다.
추석기간 동안 진행되는 더블증정 이벤트 후에도, 폴인트래블 이벤트를 통해 가을 내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필수 아이템을 폴인트래블 가을여행 기프트로 마련했다.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목베개 & 안대 세트 또는 여행 6종 파우치,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이솝(AESOP) 헤어&바디 4종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이종호 팀장은 “올 가을은 5일간의 추석 황금연휴는 물론 개천절 연휴 또한 3일동안 이어져, 여행과 면세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다”라며 “최근 버버리, 보테가베네타, 폴로 랄프 로렌의 신규 입점으로 더욱 풍성해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가을 여행 준비와 신상품 면세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정보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