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대한민국과 카타르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전을 맞아 거리 응원전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대한민국과 카타르 경기를 보면서 응원 인증샷을 찍어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공식계정(www.facebook.com/isplus1)에 올리면 추첨으로 150여 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누구나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고 '월드컵 거리응원 이벤트' 포스팅 댓글란에 응원 참여 인증샷을 댓글과 함께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거리 응원전이 펼쳐지는 곳에서 응원 인증샷을 보는 경우 우선 추첨한다.
JTBC플러스 일간스포츠는 성남FC·야탑상인회·호치킨 등과 함께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거리 응원전을 펼친다.
거리 응원전이 열리는 장소는 경기도 성남시 야탑역 근처 축구거리 '까치독존'을 비롯해 전국 호키친 매장, 서울 중구와 여의도 등의 맥주집 및 치킨집이다.
호치킨 매장은 개포1단지점·건대입구점·노원점 등 서울 지역 16곳, 수원망포역점 등 수원과 용인·화성 등 경기 지역 16곳, 경인교대역점·송도웰카운티점 등 인천 지역 4곳 등 36곳이다. 치킨과 피자 전문점인 종로 ‘다사랑치킨’과 20년 전통의 호프 전문점 중구 ‘레벤브로이호프’, 여의도에 위치한 카페형 치킨 매장 ‘깐부치킨’과 골뱅이 맛집 ‘태성골뱅이’, 국순당의 신촌 직영점 ‘미스터비’ 등에서도 거리 응원전이 펼쳐진다.
가장 멋진 응원 사진을 보낸 응모자 1명에게는 180만원 상당의 알카리 이온수기인 '알카메디 AMS 4100S'를 선물로 준다. 또 도미노피자 기프티콘(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2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콘(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4일 일간스포츠 페이스북에서 공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