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매월 일주일 간 주부·연금고객·개인사업자 등 특정고객군을 우대하는 ‘위비웰컴주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비웰컴주간은 타겟고객군별 디테일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및 리테일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된다.
우선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 제공이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시행된다. 만 25세~만 64세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우대혜택으로 영업점 방문거래시 발생하는 통장/현금(IC)카드 재발행 등 ‘수수료 면제’, 오픈마켓인 위비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위비마켓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추첨해 100명에게 ‘위비멤버스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10월 마케팅 대상인 주부고객의 경우 가정 내 경제력이 상승해 가정경제력의 핵심이자 성장가능성이 높은 잠재 우량고객층”이라며 “이와 같이 고객분석으로 리테일고객을 연령·성별·직업유무 등에 따라 세분화해 기존 은행중심의 상품 판매전략에서 벗어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적인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후 11월 7~11일은 은퇴·은퇴예정자, 12월 5~9일은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