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제7회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신제품 ‘액티브 팬티’ 출시와 함께 제7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SHOW ME THE ACTIVE(쇼미 더 액티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인 ‘액티브 팬티’는 아이의 체형을 고려하여 활동하기 편하도록 만든 '액티브 핏'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쭉쭉 늘어나는 물결 허리 밴드로 아기는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고, 부모는 손쉽게 기저귀 교체가 가능하다. 보솜이 팬티형 제품 최초로 ‘중형’ 사이즈부터 판매되는 것도 눈여겨볼만하다.
또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유쾌한 개그우먼 김미려와 딸 정모아가 함께 출연한 보솜이 '쑥쑥 성장송'이 제작되었다. 성장송은 영유아 발달과정을 고려해 보솜이와 글로벌 영유아 프로그램 전문기업 짐보리가 함께 만들었다.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와 연계된 콘텐트로 아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7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대회는 12월 2일까지 1차 사진 및 동영상 응모, 2차 진출자 100명을 대상으로 동영상 응모(12월 7일~12월 18일)가 진행되며 최종 본선 진출자 12명을 대상으로 시상식(12월 27일)이 열린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1년간 보솜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기모델 선발대회 기간 5000명에게 ‘액티브 팬티 샘플링’을 진행하며, ‘보솜이 쑥쑥 성장송 SNS 공유 이벤트’, ‘액티브한 가족사진 응모’, ‘체험 후기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솜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솜이 액티브 팬티’는 쿠팡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쿠폰을 통한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