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자사의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 모델을 뽑는 ‘베지밀 콩유아식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콩유아식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엄마가 전하는 콩유아식 꿀팁’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정식품은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베지밀 콩유아식 아기모델을 선정하고 콘테스트 기간 동안 모아진 소비자들의 다양한 콩유아식 꿀팁을 광고로 제작할 예정이다.
'베지밀 콩유아식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정식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생후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의 아기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나만의 베지밀 콩유아식 활용 꿀팁을 작성하고 최근 1개월 내 찍은 아기와 엄마사진을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최종 선정된 아기와 엄마는 베지밀 콩유아식의 홍보 모델이 되어 광고에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하여 베지밀 콩유아식과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베지밀 콩유아식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의 콩유아식 사용 꿀팁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성장에 맞춘 성장기용 조제식인 베지밀 콩유아식의 유용성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