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엘림주찬양교회(담임목사 최철홍)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저렴하고 편리한 주거시설을 제공하고자 대학생 기숙사 인 엘림학사관을개관하고, 기숙사생 충원 시모집을 마감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남,녀 대학생 66명으로 부산광역시 내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이면 신청가능하다. 기숙사비는 월(4주기준) 16만원이며,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다. 입사를희망하는 학생은 엘림주찬양교회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증빙자료와 함께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올 2월에 개관한 부산 엘림주찬양교회의엘림학사관은 △경성대 △동명대 △부경대학교와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통학버스를 별도 운영한다. 또한 2인1실의 쾌적하고, 편리한 학생생활 공간을 마련했으며, 기숙사생 중 가정환경이 어렵거나 교회생활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학기 별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엘림학사관 관계자는 “엘림학사관은엘림주찬양교회와 백석교단, 부산과 서울의 기업인들이 뜻을 모아 건립된 청년장학사업의 일환”이라며 “최신시설의 숙식제공을 통해 부산지역 대학생들의 주거 문제와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집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신청서 접수는 엘림주찬양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준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