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업(부동산중개컨설팅) 부문 - 오피스코리아 부동산중개법인 오피스코리아 부동산중개법인(대표 곽규석)은 강남 3구인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에서 업무용 부동산 중개에 특화된 부동산중개법인이다.
2017년 1월, 강남 3구 업무용 부동산 중개계약 누적 1000건 돌파 및 중개사고 0%를 기록하고 있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본점 외에 송파에 분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서초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 사무소는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강남 3구의 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법인 건물을 세우거나 사무실 이전 시 고객사의 업종과 허가사항을 파악하여 영업허가를 원활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중개만 해주는 단순한 업무에서 벗어나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즉 인테리어, 사무용품 및 집기 구입 및 배치, 통신시설 연결까지 협력업체들과 연계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사는 건물 입주 시 바로 업무에 임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경력을 통해 구축한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사에게 도움이 필요한 업무 영역이 있다면 해당 분야에 특화된 전문 기업과의 연계를 진행하는 등 중개 후에도 고객사와 함께하는 파트너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곽규석 대표는 “향후 개발, 경매, 중개, 임차인 관리, 자산 관리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항상 고객사들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우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