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3일 롯데월드타워 개장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과 롯데월드타워 협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남성·여성 패션, 잡화·리빙·식품 등 백화점 전 상품군에서 33개 상품을 매장에서 판매한다. 협업 제품들에는 롯데월드타워 로고 및 이미지를 부착한다. 1000원대 레노마 수건부터 47만8000원 사만사타바사 핸드백, 1000만원대 예거르쿨트르 시계, 5500만원대 1kg 골드바 순금(24K)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6주년' 쉐보레, 새봄맞이 할인 행사 돌입
쉐보레가 4월 한 달 간 '새봄맞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쉐보레 6주년 페스타’를 이달에도 연장 실시해 아베오·임팔라·캡티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또 콤보 할부 프로그램 혜택도 지속한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구입하면 80만원을,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구입 시 70만원을 할인해준다.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캠핑시즌을 맞아 올란도 구매 고객에게 캠핑용 타프를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 장애아 돕기 '기부米 캠페인' 돌입
신세계TV쇼핑은 오는 5일부터 사회공헌 활동인 2017 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부米(미)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미 캠페인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캠페인에 선정된 브랜드 쌀 16종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신세계TV쇼핑은 당진, 철원, 해남 등 지역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이번 캠페인상품을 선별했다. 기부금은 장애아동 수술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기부미 캠페인 방송은 오는 5일부터 신세계TV쇼핑 채널에서 연중 일 1회 이상 편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