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는 지난달 31일부터 서울 잠실야구장에 7개 매장을 열었다. 이번 매장은 야구장 외부 3곳을 비롯해 야구장 내부 2층과 3층 각각 2곳이다. 야구장 내부 2, 3층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며 야구장 외부의 1층 메인 매장은 상설 매장으로 운영된다. bhc는 지난해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 구장에 카페형 매장인 고척스카이돔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오리온, 가격 변동 없이 개수 늘린 '오뜨' 출시
오리온은 디저트 케이크 '오뜨'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뜨 쇼콜라'는 카카오 원재료를 기존보다 약 5배 늘려 초콜릿 케이크의 풍미를 강조했다. '오뜨 치즈'는 덴마크산 까망베르 치즈를 넣어 더 고소하고 부드럽게 만들었다. 가격 변동 없이 양을 20% 늘린 점도 특징이다. 5개입 제품은 6개입으로, 10개입 제품은 12개입으로 늘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를 개선했다.
삼양식품, '파듬뿍육개장' 출시
삼양식품이 정통 육개장 풍미를 강조한 프리미엄 라면 ‘파듬뿍육개장’을 4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조선시대 조리서 '규곤요람'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사골육수에 대파를 넣어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특징이다. 또 삼양식품이 특허를 갖고 있는 ‘구운면’ 을 사용해 일반 건면에 비해 더욱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멀티팩(봉지 4개입)이 약 5000원.
이베이코리아-SPC그룹, 스마일페이 혜택 강화
이베이코리아는 SPC그룹과 간편 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 혜택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SPC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에 적용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주문 건당 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5%와 스마일캐시 2%를 합해 최대 7%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 2% 적립은 상시 혜택이다. 이달 말까지 '파리의 아침'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5000원 상당 아침 세트 메뉴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평창올림픽 붐조성 레츠고 캠핑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8일과 9일 이틀간 강원도 평창 솔섬오토캠핑장에서 언론인·캠핑객·유관기관 관계자 등 내·외국인이 참가하는 '레츠 고 평창' 캠핑 페스티벌을 연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붐 조성과 캠핑 등 레저 여행문화 조성 및 친환경·안전 캠핑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관동하키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여자하키선수권대회 등을 관람하고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을 걸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