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최근 알락꼬리 원숭이와 코리델면양의 탄생에 이어 2월과 3월에 걸쳐 태어난 2마리의 아기염소를 위한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밍 이벤트’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 아기염소의 탄생을 축하해주고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일(목)부터 4월 12일(수)까지며 4월 14일(금) 페이스북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예쁜 이름을 지어준 당첨자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2인 무료입장권과 아쿠아 기프트숍 인형을, 아차상 9명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1인 50% 할인 쿠폰과 인형을 제공한다.
이번 아기염소 탄생과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4월 12일(수), 단 하루 동안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최대 41% 할인해 어른 기준 1만7,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4월 한 달간은 아쿠아리움 외에 새롭게 리뉴얼된 밀랍인형 전시관 ‘얼라이브 스타’와 상상을 키워주는 블록놀이터 ‘브릭플라넷’을 함께 이용 가능한 Big3 입장권을 어른 기준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얼라이브 스타’의 리뉴얼 이벤트도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 4월 13일(목)부터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014년에 오픈한 국내 최초 수족관과 동물원을 함께 관람할 수 있으며 4,300톤 규모의 360여 종, 5만여 마리의 생물이 서로 공존하는 아쿠아리움이다. 오픈 이후 새로운 체험 콘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교육과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수도권 최고 생태체험형 아쿠아리움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