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완연한 봄을 맞아 '골든 위크 특가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4월 12일(수)부터 4월 18일(화)까지 7일간만 판매하며, 최대 30%이상 할인 된 가격에 쏘라노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만 이용할 때 요금은 7만9,000원이며, 객실과 조식(2인)이 포함된 패키지는 9만9,000원에 판매한다.
객실 이용일은 4월23일(일)부터 27일(목) 중 선택 가능하며, 잔여 객실에 한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온라인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와 소셜 커머스(위메프)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설악 쏘라노에서는 4월 말까지 한화리조트를 배경으로 한 사진 인화(1일 선착순 200명) 서비스를 시행(월~금)하며, 매주 토요일에는 쏘라노 2실, 별관 2실에 과일과 어메니티(amenity)를 몰래 넣어 놓는 '행운의 객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내에는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가 자리하고 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설악산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설악 씨네라마도 부지 내 위치하고 있다. 또한 호수에서 즐길 수 있는 보트 시설과 호수 위를 날아가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짚라인까지 다양한 체험 시설도 두루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