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메들리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9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18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볼륨 컨트롤(Volume Control)’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수록된 6곡 일부를 감상할 수 있다.
타이틀곡 '쉽다(Easy Love)'는 이별의 상처와 사랑의 아픔을 SF9의 감성으로 풀어낸 어반 댄스곡으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원 레스 론니 걸(One Less Lonely Girl)’, 엑소(EXO)의 '으르렁' 등을 작곡했던 히트곡 메이커 신혁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쉽다’ 외에도 SF9의 래퍼 주호, 영빈, 휘영, 찬희가 작사해 이별에 대한 각기 다른 감정을 담은 ‘인트로(Intro);이별 즈음에’, 업비트의 신나는 힙합 트랙 ‘와치 아웃(Watch Out)’, 경쾌한 리듬의 팝 댄스곡 ’머리카락 보일라(Hide and Seek)’, 중독성 있고 독특한 신스가 담긴 ‘이러다가 울겠어(Fall Down)’, 알앤비(R&B) 어반 장르의 ‘왜 이래(Why)’ 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사랑했던 것들로부터 이별하는 순간과 그로 인한 상처, 고독한 감정을 앨범 전반에서 느낄 수 있다. 전곡의 랩 가사는 래퍼 영빈, 주호, 휘영, 찬희가 썼으며 1020세대 또래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