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은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특별한 혜택을 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두타면세점 본점에서는 총 1000만원 쇼핑 지원금, 520명 럭키백 증정, 핑크다이아몬드 VIP 할인 혜택 제공, 1주년 축하 캔디 인증샷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쇼핑 지원금’은 이날 21일까지 당일 $100이상 결제한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 대상 페이백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총 1천만원의 페이백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결제 시 자동응모 된다.
이와 함께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당일 $100이상 구매한 선착순 520명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 티쏘 시계를 비롯해 화장품, 패션상품, 두타면세점 시그니처 사은품 등이 랜덤으로 담겨 있는 행운의 럭키백을 증정한다.
그리고 이 기간 동안 두타면세점과 DDP 일대에서 멋진 패션모델들과 함께 1주년 축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두타 캔디를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개점 1주년 당일인 20일 본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내·외국인 개별자유여행 고객은 두타면세점 최고 멤버십 등급인 핑크다이아몬드 VIP와 동일하게 최대 20% 우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5월말까지 1주년 축하 댓글 남기기, 100% 당첨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 생일케이크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이어진다.
1주년 게시판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기간 중 $1이상 구매 후 스크래치 복권을 클릭하면 최대 52만원 적립금 혜택 또는 추첨을 통해 케이크, 패밀리 레스토랑 세트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5월 인터넷면세점 신규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3단 생일축하 케이크 미션에서는 참여만 해도 2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총 미션 목표 인원인 5200명이 모여 3단 케이크를 완성하면 모두에게 적립금 5만원을 추가로 준다. 이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두타면세점 페이스북과 웨이보에서 팔로워 대상으로 1주년 축하 댓글 경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두타면세점은 고객에게 밤낮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면세 쇼핑 패러다임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 매력적인 혜택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면세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