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지난 5일 '월드 트래블 어워즈' 에서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상 (South Korea's leading Serviced Apartments 2017)'을 수상했다.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월드 트레블 어워즈 (World travel awards)는 전세계 여행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오스카상이라 불리며 전세계 여행산업 전반에 걸쳐 전세계 여행사와 관광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온라인 투표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정해진다.
올해 월드 트레블 어워즈 시상식은 중국 상하이 Grand Kempinski hotel shanghai에서 개최 되었으며 전 세계 업계 관계자와 미디어 채널 관계자들이 초정되었다. 한국의 경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콘레드 서울 등 6개의 브랜드가 수상하였다.
한국 최고의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상을 수상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 받는 서비스 레지던스 제공 업체인 오크우드 월드와이드의 호텔식 서비스와 편리한 주거 공간이 결합된 고급 서비스 레지던스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해 2002년 코엑스 센터에 세워졌다. 개관 이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동시에 취사 및 장기 거주가 가능해 비즈니스 출장객 및 여행객으로부터 지속적 인기를 얻어 왔다. 또한 2014년 7월에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송도 국제 도시에 위치한 국내 최고층 빌딩 니트 타워 상층부에 오픈하기도 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심영철 총지배인은 "국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지던스 호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온 만큼 업계에서 명성 높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 이라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1:1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 숙박만을 위해 머무르는 곳이 아닌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