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6, 7월 두 달간 영·호남 지역 사업설명회 및 창업박람회에 집중 참가한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 서울 소재 본사에서 열리는 커브스 정기 사업설명회 참가가 어려운 지방의 예비 창업자에게는 본사 가맹사업팀과의 소통창구가 열리는 희소식이다. 이번 영·호남 지역 사업설명회는 7월까지 매주 화요일 열리며,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영·호남 지역은 본사의 상권 보호 정책으로 이미 포화된 수도권 및 충청 지역에 비해 많은 가능성이 열려있는 곳이다. 커브스는 현재 영·호남 지역을 전략 지역으로 선정해 창업자들에게 자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과 상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창업 컨설팅을 위한 1:1 상담도 수시로 받을 수 있다. 예비 창업자의 여건과 더불어 가맹점 오픈 가능한 상권을 포함해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상담이 이루어진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열리는 ‘커브스 창업콘서트 - CEO와의 만남’은 창업 아이템으로서의 커브스를 통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커브스 창업콘서트 - CEO와의 만남’은 사업설명회 및 창업박람회를 들은 사람들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간담회 형식의 자리이다. 커브스 CEO로부터 커브스의 역사와 비전을 듣고 질의응답의 시간 또한 가진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커브스는 신규 회원의 약 60%가 효과를 경험한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새롭게 창업하는 가맹점주 중 커브스 회원 및 지인의 구성이 70%가 넘을 정도로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두 달간 대구·경북, 광주, 부산, 전주·전북 지역 사업설명회 및 창업박람회에서 커브스를 만나볼 수 있고, 관련 문의는 커브스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지역 사업설명회 및 창업박람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김준정기자
△6월 * 21(수) 대구·경북 사업설명회 (소상공인센터) * 22(목)~24(토)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벡스코) * 27(화) 광주 사업설명회 (비즈니스센터)
△7월 * 4(화) 전주·전북 사업설명회 (소상공인센터) * 7(금)~9(일) 대구 프랜차이즈 박람회 (EXCO전시장) * 11(화) 광주 사업설명회 (비즈니스센터) * 18(화) 부산 사업설명회 (소상공인센터) * 25(화) 대구·경북 사업설명회 (소상공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