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는17일오후8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레울파크에서 수원FC와 홈경기를 갖는다.
최근 알렉스,유지훈,심광욱 등 선수 보강을 통해 하반기 도약을 노리고 있는 서울 이랜드FC는 수원FC와의 경기를 통해 반전의 신호탄을 쏘겠다는 각오다.선수들도 다부진 각오를 내비치며 홈경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서울 이랜드 FC의 새로운 해결사로 합류한 알렉스는 “홈 팬들 앞에서 골을 넣어 나의 가치를 증명하고 싶다.수원FC를 상대로 골을 넣은 기억도 갖고 있다.그 기억을 살려 이번 경기에서도 골을 넣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다.
유지훈도 “올 해 수원FC와 두 번 비긴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경기에선 우리 팀이 승리할 수 있게 팀에 도움을 주고 싶다.상대보다 한발 더 뛴다는 각오로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심광욱 역시 “홈에서는 꼭 승리하고 싶다.출전 기회가 주어진다면 믿음에 보답하는 플레이를 보여드리고 싶다.팬 여러분들께 꼭 승리를 안겨드리겠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 뛰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올 시즌 마지막 월요일 홈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직장인들의 월요병을 시원하게 날려 줄 ‘에일나잇’ 맥주무제한 이벤트가 진행된다.‘에일나잇’ 맥주무제한 티켓은 경기장 내 푸드트럭 ‘구월당’에서 1만5천원에 구매 가능하며,수제맥주를 한 잔 마신 다음부터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이와 함께 스테이크,닭강정 등 맥주와 찰떡궁합 메뉴들이 입점 예정이다.
서울 이랜드 FC의 올 시즌 마지막 월요일 홈경기인 수원FC와의K리그 챌린지21라운드 경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및 공식SNS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