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가을 신학기를 앞둔 청소년 및 대학생들을 위해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개학, 개강을 맞는 1020대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백팩&슈즈 특집전’을 비롯 ‘IT기기 할인전’, ‘2017 F/W 정장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지오지아 매장먼저, 신학기 필수 용품을 한 데 모은 ‘백팩&슈즈 특집전’에는 ‘팀버랜드’, ‘쌤소나이트레드’, ‘스코노’, ‘캐스키드슨’, ‘슈펜’, ‘라코스테 라이브’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최대 60% 가격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팀버랜드’와 ‘쌤소나이트레드’는 일부 가방 품목을 각각 60%,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물량 소진 시까지), ‘스코노’는 유니크한 패션 스니커즈 라인인 ‘리버티 라인’을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캐스키드슨’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만 13세~18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스키드슨’ 매장에서 학생증 혹은 청소년증과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면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슈펜’은 오는 29일까지 신학기 백팩 및 천연가죽 스니커즈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며, ‘레터링 솜사탕 백팩’(1만5900원)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자수 와펜을 선물한다.
‘라코스테 라이브’는 10만원 이상의 슈즈 및 가방류(시즌 오프 상품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후아유’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전 품목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미니소’에서는 다양한 IT 기기를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실속 행사를 전개한다. 대표 인기 상품인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해 테이블 LED 램프, 무선 마우스, LCD 알람 시계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이 밖에도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2017 F/W 정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NGT’에서는 수트, 셔츠, 타이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5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오지아’에서는 수트, 셔츠 구성 세트를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 학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미리 관련 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타임스퀘어는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실용적인 제품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