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이 22일 화요일 오후 3시 10분에 영국의 핸드메이드 아이스바 ‘아이스키친’의 론칭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스키친 아이스바는 글루텐, 합성착생료, 합성착향료을 모두 무첨가 하였으며, 라임과 히비스커스, 민트 등 특색 있는 재료만 엄선하여 8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기는 핸드메이드 아이스바이다.
특히 2014년에 이어 2016년에 Great Taste 상을 연속 수상했으며, 영국 유명 방송과 17개 신문, 매거진 등 여러 매체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2014년엔 아이스키친의 독자적인 레시피 북을 15개 국에 출판하기도 하였다.
현재 아이스키친은 영국 전역 190여곳 뿐만 아니라 핀란드, 벨기에 등 유럽 50여곳에서도 유통되고 있을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바로 꼽힌다. 전문 쉐프가 직접 엄선한 신선한 원료만 사용하고, 독창적인 레시피로 영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핸드메이드 아이스크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식 수입처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영국산 아이스바 아이스키친은 신선한 과일과 허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수제 아이스크림”이라며,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뿐 아니라, 아이를 위한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가정에서도 많은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해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