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4층 뷰티빌리지 공간에 오픈한 토탈 뷰티 살롱 준오헤어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빌리지는 630평 규모의 토탈뷰티케어 공간으로 네일숍·스파·필라테스·성형외과·디저트카페·꽃집 등 여성들에게 힐링이 될수 있는 뷰티 관련 매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준오헤어 고양스타필드점은 오픈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6일(화)까지 20% 할인과 (부분시술 제외)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펌과 염색 시술 시 샴푸와 컨디셔너를, 컷과 드라이 시술 시에는 5,000원 정액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 증정 상품은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영양공급과 윤기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준오헤어의 고급 우드브러시도 선착순으로 함께 증정한다.
준오헤어 관계자는 “준오헤어 고양스타필드점은 고객의 새로운 시선이 머무는 매력적인 공간으로서 고객에게 편안한 여유로움과 머무는 행복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는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헤어&뷰티 브랜드샵 1위’에 선정되는 등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고유의 준오 아카데미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양성, 다양한 대외수상경력에 국내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International Wella Trend Vision Award 우승자를 배출했다고 설명했다.